3SCore's Service

Service


|  기술 지원 정책  |


쓰리에스코어는 분야별 전문 인력을 통해

빠르게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으며

율적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지원 인프라를

제공하여 고객의 시스템 최적화를 추구합니다.

안정성
Stability

장애 시 정확한 원인 분석/조치
연계 서비스 사전 분석 작업
장애 조치 매뉴얼 준수한 기술지원
Online 장애 지원 체계 구축
Down-Time 최소화 방안 마련


보안성
Security

고객 정보 외부 공유 근절
투입 인력 보안 서약 제공
대상 장비 보안 적용
대상 장비 보안 대책 방안 마련


경제성
Economics

저가의 유지 보수 지용 산정
부품 단가의 투명화
지방 협력사 운영 및 기술 지원 비용 절감
One-Step-Service 제공



편의성
Convenience

신속한 장애 처리
대상 장비 모니터링 체계 구축
원격 관리 기술 지원 (리모트콜)
지방 협력사 엔지니어 활용 및 시간 절감
콜 센터 운영에 따른 장애 대응


안정성

Stability


장애 시 정확한 원인 분석/조치 

연계 서비스 사전 분석 작업

장애 조치 매뉴얼 준수한 기술 지원

Online 장애 지원 체계 구축

Down-Time 최소화 방안 마련


보안성
Security

고객 정보 외부 공유 근절

투입 인력 보안 서약 제공

대상 장비 보안 적용

대상 장비 보안 대책 방안 마련



경제성

Economics


저가의 유지 보수 비용 산정
부품 단가의 투명화
지방 협력사 운영 및 기술 지원 비용 절감
One-Step-Service 제공



편의성
Convenience

신속한 장애 처리

대상 장비 모니터링 체계 구축

원격 관리 기술 지원 (리모트콜)

지방 협력사 엔지니어 활용 및 시간 절감

콜 센터 운영에 따른 장애 대응



                                                                (주)쓰리에스코어

                                                                본사 : (우)08510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99, 401호(가산동, 스타밸리)

대구/영남사무소 : (우)41937 대구시 중구 국채보상로 586 교보생명빌딩 1604호